티스토리 뷰

정말 유명한 맛집이네요

방송에도 소개되었다 하여일부러 주말 이른저녁(애매한;) 시간에 찾아갔는데도 사람들이 밖에 줄서서 있더군요. 식당 내부가 작기도했지만역시 2~3인, 단체손님들이 많아서 금방 빠지지 않았네요처음 메뉴판 보고 가격대가 약간 높은편이라 생각했는데주문한 순대모듬의 경우,두명이서 소주한잔 하며 즐기기에는 양도 괜찮았고부속고기와 순대 종류가 다양해서 좋았습니다여기에 건더기 살짝 뺀 순대국까지 같이 주시니 더 시키지 않아도 소주 한두병은 충분하더군요음식온도나 맛은 거부감없이 잘 넘어갈 정도로괜찮았고요, 특별하다 싶은 정도는 아니었습니다만일행이 둘 정도 있으면 천천히 술 한 잔하기에 좋을 것같네요실내가 좁아 그런지 조금 시끄럽기도 하고거의 다닥다닥 붙어 앉아서 먹는 거라 조용한 분위기를 원하는 경우많이 불편할 수도 있겠네요을지로에 볼 일 있거나 저녁시간대에 기회가 된다면들러서 맛보시길 추천합니다

최고의 순대국집

최고의 순대국집. 가격이 너무 저렴해 보일정도의 퀄리티임.빕구르망에 들어가지 않은걸 보면미슐랭 조사관들의 역량이 모자란듯.

오래전부터 오고 싶었던 집!

방송 및 여러 리뷰를 본후 오래전부터 오고 싶었던 집이다. 모듬순대.술국을 주문했는데 순대가 예술이라 추가 주문을 할랬더니 수량이 모자라 안된다고 할 정도. 우리집앞 순대국집도 내공이 보통이 아닌데 이집도 제법 하더라. 간이 크리미하다는 표현이 아깝지 않을 정도로 고기 손질에 정성을 넣으시는것 같다. 1시간 정도 웨이팅을 했는데 ...기다림의 시간도 충분히 상쇄될만한 곳이다.잘 먹었읍니다.

실망ㅠㅁㅠ

막걸리에 순대국 먹었어요.유명한 곳이라 기대를 많이하고 갔는데,아마 모듬순대를 먹었어야 했나봐요;;순대국을 먹으러 다시 갈 일은 없을 거 같아요;;;

맛있는 순대와 순대국

예전엔 아는 사람들 사이에서만 알음알음 방문하는 맛집이었는데, 어느 순간 방송에 나오더니 사람들이 바글바글하게 몰리게 되었습니다. 아마 을지로3가가 재조명 되면서 젊은 층의 유입이 많아진 것도 한 몫 하겠지요. 여튼, 여전히 맛있는 곳 입니다. 모듬순대는 구성도 맛도 좋습니다.

정보

주소

서울 을지로20길 244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