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동네 맛집

기본에 충실한 파스타와 화덕피자를 저렴하고 맛있게 즐길 수 있는 이태리 레스토랑. 2층 예약하고 이용하는 걸 추천~ 빠네카스텔로는 여기서만 맛볼 수 있는 메뉴라는데 크림소스에 파프리카로 매콤한 향과 붉은 색감만 들어간다. 이것저것 다양한 피자를 맛보고 싶다면 콰트로 피자 추천! 마르게리타, 까망베르 풍기, 불고기, 디아볼로 4가지 맛을 골고루 맛볼 수 있다. 시그니처 피자는 마시모 피자! 매콤한 닭다리살, 쇠고기 스테이크, 리코타 치즈 샐러드가 올라간 3가지 맛 피자가 거대하게 나온다~

맛있었어요!!

추운날씨에 어울리는 국물 파스타도 있고 면보다 밥인 저에게 딱인 메뉴도 마음에 들었어요! 직원분들도 친절하시고 식전빵도 화덕에서 따뜻하게 해서 나와서 좋았어요. 정말 잘먹고 갑니다!!!

분위기도 좋고 맛있어요

2층에서 먹었는데 분위기가 너무 좋고 예쁘네요인테리어도 마음에 들었어요 연인끼리 데이트하기 좋은거 같아요음식도 맛있고요, 해산물 오일파스타 먹었는데해산물도 신선하고 좋았어요. 매일매일 공수해 오신대요. 추천합니다

분위기 맛 다 정말 좋았습니다~

부모님 모시고 먹으러 갔었는데 직원분들 정말 친절하고, 파스타 피자 샐러드를 시켰는데 정말 맛있게 먹고왔습니다! 메뉴설명도 하나씩 도와주시고 어떤 재료를 사용하는지 알려주셔서 메뉴를 고르는데도 굉장히 수월했습니다. 게다가 화덕 인테리어가 정말 마음에 들었고, 분위기가 너무 좋았습니다. 다시 한 번 꼭 가고싶은 매장이었습니다~

Not so delicious

평범한 한국식 이탈리아 식당입니다. 아주 맛있지도 않고, 평범해요. 맛이 없지도 않구요, 한국식 파스타가 먹고 싶다면 괜찮겠지만, 그러기엔 좀 비싼 것 같아요.

정보

요리

이탈리아 요리, 스테이크하우스, 피자, 펍, 와인 바

주소

서울 종로구 자하문로7길 11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