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은근 좋은 곳

버거킹 매장 중에서 넓고 편한 곳 중 하나입니다. 번화가에서 길을 건넌 곳이라 그런지 조금은 상대적으로 한가하구요. 시설도 전빈적으로 양호해서 많은 이들이 모여 이야기를 나누는 모습이 많습니다.

너무 불친절하네요

매니저란 사람이 고객한테 친절하게 대해주지는 못할망정 불친절한데다가 표정관리도 안되네요.다시는 가고싶지않습니다.

강남에서 저렴하게 먹고싶을 때

강남 물가 참 비싸죠~ 이럴 때 생각나는 건 햄버거입니다ㅎㅎ 특히 혼자 먹고 싶을 때 주로 햄버거를 먹는데 그중 원탑은 버거킹입니다. 특히 와퍼가 최고!! 할인쿠폰도 많으니 꼭 챙기시구요.

신논현 2번출구쪽 버거킹 맛있어요 시원하고 기계로 주문해서 안기다려요 알바친절해요 너무좋아요 또올꺼에요 ㅎㅎ냠냠

버거킹

지하철 9호선 신논현역에서 바로 갈 수 있습니다.2호선 강남역에서 걸어가기에는 조금 먼 것 같네요.버거킹 명성답게 햄버거도 맛있고 프랜치 프라이도 좋습니다.늘 붐비지만 직원들이 매장 관리를 잘 해 즐겁게 식사할 수 있습니다.

정보

요리

패스트푸드

주소

서울 서초구 사평대로 371 영풍빌딩 1층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