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빵이 정말 맛있는 베이커리 카페

서울 방배동에 위치한 베이커리 카페입니다. 빈티지한 느낌을 주면서도 아주 깔끔합니다. 빵의 품질이 매우 좋습니다.크루아상 추천합니다.

넘나 맛있는 동네 빵집

애정하는 빵집 중의 하나입니다. 크랜베리치즈빵이 맛있어요 오후에 가면 빵이 없을 정도로 동네에서는 유명한 빵집이에요

프랑스풍 빵이 맛있는 곳

서래마을에 프랑스 사람이 많이 살아서 그런지 프랑스에서 맛봤던 빵 맛이 나는 곳다만 빵이 빨리 팔려서 언제나 빵을 다양하게 살 수 없는 것이아쉬운 베이커리

분위기좋고 빵도 맛있으나 빨리가야하는집

제가 갔을때는 이미 많은빵이 팔렸었어요 ㅠㅠ그래도 인테리어는 너무 너무예뻤고 빵도 맛있었어요! 근처 가시면 추천합니다.!방배동사이길 초입에있어서 찾기도 쉬워요!

프랑스 정통 베이커리

고풍스런 분위기의 프랑스 정통 베이커리입니다. 치즈가 들어간 감자빵과 식빵이 아주 맛있었습니다. 인기 많은 가게라 일찍가야 원하는 빵을 살 수 있었어요. 누구나 만족할만한 베이커리입니다.

정보

주소

서울 방배로42길 46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