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라플랑끄 프랑스 가정식

회사 연말파티로 방문했었어요~ 음식이 정성스럽고 너무 맛있게 잘 먹고 왔습니다 화이트 와인도 너무 맛있어서 사진도 따로 찍어놨어요~ 연말 모임으로 강추합니다!

프랑스 가정식은 바로 여기!!

프랑스 쉐프에 서버까지 프랑스인!! 테이블과 액자까지 프랑스에서 공수해왔는데,역시 요리 맛이 다르네요. 오리와 비프가 이렇게 부드러울 수 있을까 싶어요. 오랜 시간 공들여 만들었다는 걸 알 수 있었네요. 가격도 음식 맛 대비해서 저렴하고요. 단 미리 예약 하지 않으면 식사 할 수 없을거예요. 평일인데도 테이블 마다 예약이 꽉 차서 저도 미리 예약한 분이 도착하기 전까지만 먹는 조건으로 들어올 수 있었거든요. 그만큼 맛으로 소문난 곳이예요.메뉴판을 큰 칠판에 써서 테이블 별로 이동해서 처음에 주문을 한 번에 해놓는게 편리해요. 아, 자극적인 맛에 길들여진 분들에게는 드시기가 힘들수도 있어요. 재료 본연의 맛을 부각시키는 요리법이 특징이거든요.

French Dishes

스테이크(+페퍼 소스)와 샐러드가 매우 훌륭하다. 이태원에서 평소에 자주 가지 않는 길에 위치하여 있지만, 한번쯤은 찾아가볼만한 곳.

프랑스 가정식집

프랑스 가정식 집이에요 실내가 넓지는 않으니 예약을 하고 가시는게 좋습니다. 바게트와 버터 기본적으로 제공해주고요 이후 식사가 나와요 가볍게 먹기 좋습니다.

밤잠까지 못자며 설레던 기대와는 달리..

주말 점심때 갈거라 예약하고 갔는데 정말 기대가 컸어요 오리스테이크가 유명하대서 시켰는데 웬걸... 오리 비린내에 잡내에 반도 못 먹고 나왔어요 뭔가 프리한 분위기는 좋았으나 맛은 딱히 감자그라탕도 나는... 간장에 졸인 감자조림같았음 밍밍하고 비린내나고ㅠ 기억나는건 단호박 퓨레 뿐이에오

정보

요리

프랑스 요리, 유럽 요리

식사 시간

점심식사, 저녁식사

특징

예약, 좌석, 주류 판매, 테이블 서비스

주소

서울 용산구 이태원로26길 26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