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주변 돈까스 집 중에 최고 ^^

성북구 맛집 중 하나죠.많은 돈까스 집 중에서 특히 좋아하는 곳입니다.주변의 고즈넉함과 다서 어울리지 않는 느낌의 메뉴지만먹다보면 그런 생각이 싹 사라지죠.

추억의 겸양식, 왕돈까스!

호불호가 나뉠 수 있는데, 저는 좋았습니다.겸양식으로 나오는데, 짭조름하고 달짝지근한 소스와 함께먹는 돈가스와 살짝 밍밍한 듯한 스프가 나옵니다. 왕돈가스니 양은 많아요. 주말에는 사람이 많아 주차하기 힘듭니다. 평일에는 괜찮아요. 식당이 넓어서 여러 사람과 함께 와도 좋습니다.

맛있는 돈까스

이집 주변에 돈까스 집이 많이 있는데, 이 동네에서 유명한 집이랍니다. 전 정식돈까스 추천합니다.

# 수연산방 가는길에~

식사하러 들렸던 곳인데, 꽤유명하더라구요~맛집으로 보기에는맛이 특별하진 않았지만, 가정식 돈까스의 느낌을 즐기기에는 딱 좋은것 같아요! 가격은 무난하고, 여기서 식사 후 근처 수연산방가서 차한잔 하고 가시면 좋은 코스가 될 듯합니당~

왕돈까스

크림스프도 나오는 옛날식 왕돈까스 입니다. 소스도 나쁘지 않고 고기도 바삭합니다. 양이 좀 많은 편입니다. 성북동에 위치해 있어 식사 후 드라이브하셔도 좋을것 같습니다.

역시 돈까스의 지존

예전부터 한번 가보고 싶었는데 몇일전 드디어 가봤다돈까스가 거기서 거기겠지 생각했는데 여긴 딱 먹어보는 순간 역시 유명한데에는 이유가 있구나 라는 생각이 들게된 집!! 고기도 튀김고 소스도 모두 조화롭게 맛있음

돈까스 명가

안심까스를 먹었는데 굉장히 양이 많아서 만족스러웠다. 맛집이라 사람이 북적여서 분위기는 산만했다.

추억의 돈까스

기사식당으로 시작한 곳이지만 지금은 유명 돈까스집으로 손님이 언제나 많은 곳입니다. 사실 맛은 좋지 않아요. 기름도 너무 많고 고기보다 튀김이 더 많은 곳입니다. 굳이 방문해서 먹을 맛은 아닙니다.

남아있는 10대의 추억...

추억, 향수는 사는 동안 누구나 꺼내보는 즐거움이 있다...그런 느낌이 있는 음식점...금왕돈까스...물론 지금 가서 먹으면 어렸을때처럼 맛있는 그 맛은 아니다...내 입맛이 많이 변해왔던 많은 시간이 지났으니...어린 시절이 그리워 갔으나 어린 시절은 없는 지금...나의 지나간 어린 시절의 향수지만 지금 현대와도 아주 잘 맞는 곳...

금왕돈까스 본점

추억을 떠올리며 방문했으나... 돈까스 소스는 호불호가 갈릴듯한 맛이고, 사이드로 나온 완두콩조림은 80년대에나 먹던 통조림제품같아 손도 대기 싫은 비쥬얼입니다. 특히나 풋고추는 말라비틀어진걸 주셔서.. 식재료 관리가 안되는구나라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세상이 바뀐만큼 메뉴 보완과 발전의 노력이 필요합니다. 재방문의사 없습니다.

정보

요리

일본 요리

주소

서울 성북구 성북2동 2561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