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오레오 빙수 추천

이탈리안 퓨전 요리라 해야하나? 어쨌든 후식으로 오레오빙수를 추천. 처음보는 경우 비주얼에 놀라고 맛에 놀람. 다양한 메뉴가 있으나 저렴하지는 읺고 예약필수임

음식하나하나 가볍지 않은 맛

우선 너무 다닥다닥 붙지 않은 테이블이 좋고, 분위기가 밝아서 좋아요~!시금치 피자, 뇨끼 이 두가지 는 베스트 메뉴 인 것 같아요.가볍지 않은 맛. 이 부분이 제일 좋아요

메뉴가 하나하나 다 맛있어요.

거의 모든 메뉴가 다 맛있는 것 같아요. 곱창잠발라야, 시금치 플랫브레드, 쭈꾸미파스타, 팝콘 아이스크림, 오레오 아이스크림..등등.. 심지어 커피나 음료도 양이 많고 맛있음. 테이스팅룸 완전 팬입니다.

함께간 친구들도 다 좋아했던 레스토랑 ^^

시금치 피자와 쭈꾸미 파스타가 정말 맛있습니다.건강하고도 특별한 맛에 기념일에는 자주 들리게 되는 것 같아요. 함께 간 친구들도 매우 좋아하는 곳입니다. 후회하지 않으실거예요^^

평범하지 않은 맛과 비주얼

메뉴 하나 하나 다른 식당에서는 보기 어려운 맛과 비주얼을 자랑합니다. 시금치플랫브레드와 주꾸미파스타가 맛있습니다. 식사 후 가능하면 디저트도 맛보시길 추천합니다. 팝콘아이스크림과 오레오플라잉팬은 눈까지 즐겁게 해줍니다.

분위기, 맛, 서비스

시금치 플랫브래드, 곱창잠발라야가 제일 맛있어여~다 먹어봤지만 이 두 메뉴가 제일 베스트 입니다. 꼭 드셔보세요~~!!

서래마을

이젠 아주 여러곳에 테이스팅룸이 생기고 자매식당인 멜팅샵도 생겼지만 서래마을엔 늘 그자리에 테이스팅룸이있다..오래된 친구처럼.시금치 플랫브래드나 유자플랫브래드.쭈꾸미 오일파스타등은 늘 가볍게 건강한 느낌으로 먹게된다.사발처럼 큰잔에 나오는 커피마저 사랑한다.오래된 친구처럼.

괜찮은 레스토랑

거의 모든 메뉴를 다 먹어봤는데 대부분 맛있었어요플렛브레드류도 맛있고 유평한 쭈꾸미파스타도 괜찮았고 뇨끼도 괜찮아요후식도 맛있는 집이라 친구들 모임할때 후식먹으러 굳이 이동할 필요가 없어서 더 자주 찾게 되는것 같아요

뭘 시켜도 만족

모든 메뉴가 맛있게 생겼으며 맛있다!! 분위기도 가격도 부담스러울 정도는 아니지만 꽤 괜찮은, 자주 찾게 되는 곳.

시금치플랫브레드홀릭

방학을 맞아 아이들 데리고 테이스팅룸 청담점에 다녀왔습니다. 모임에서 갈 때마다 다들 만족스러워해서 처음으로 아이들과 갔어요. 얼마 전 동네에서 시금치플랫브레드를 먹고 딸아이가 맛있다고 했는데, 사실 모양만 비슷하고 맛은 실망스러웠어요. 엄마가 원조의 맛을 보여주겠다고 데려갔는데, 대성공이었답니다. 다 먹고 더 먹겠다는 바람에 한 판 더 추가했네요. 치즈 듬뿍 감자뇨끼는 아들에게 인기만점이었고, 곱창 잠발라야는 어른들이 맛있게 먹었어요.샷추가해주는 맛있는 커피도 테이스팅룸을 자꾸 방문하게 만듭니다. 구운 오레오 아이스크림도 달지 않고 좋았어요. 시금치플랫브레드홀릭 아이들과 방학 끝나기 전에 한 번 더 가려구요ㅡ

실험적인 퓨전 메뉴와 적당한 가격

처음 테이스팅룸을 방문했을 때는 굉장히 센세이셔널 했습니다. 뜨거운 팬에 올린 바닐라 아이스크림과 오레오 디저트라든가, 쭈꾸미 파스타라거나. 이젠 이런 식의 퓨전 메뉴들을 여러 식당에서 접할 수 있기에 신선함은 줄었습니다만, 여전히 테이스팅룸만의 특색이 있지요. 이젠 코엑스나 롯데월드 등지에서도 테이스팅룸을 찾을 수 있더군요. 다만, 청담지점은 테이블 간격이 좁아 사람이 많을 때는 썩 추천하고 싶지 않습니다. 실내 분위기로만 보아서는 코엑스점이나 다른 지점을 추천하고 싶네요.

시금치 플랫브래드!!

시금치 플랫브래드!! 꼭 드세요~ 다른 메뉴 다 먹어 봤지만, 외국에서 친구들이 방문하면 이곳에가서 꼭 시금치 플랫브래드를 먹습니다. 청담점은 다른곳보다 조금 더 조용한 편인거 같아요. 물론 외국인이 위치 찾기에는 저는 더 어렵다고 봅니다. 그래도 꼭 방문하셔서 드셔보세요! 퓨전메뉴가 대부분이어서 신선한 느낌을 줍니다.

시금치플랫브레드가 단연 최고

여러가지 메뉴를 먹어보았지만 단연 최고는 시금치 플랫 브레드였습니다~ 깔끔한 분위기도 좋고 가격도 괜찮고 분위기를 즐기면서 먹기에 좋네요

우와.맛나맛나요.

이미 맛있는곳이라고 알고있었지만.관자 감자퓨레 .이거 몬가요.넘맛나요.부드럽고 .스타터로 완전 제격.새우 알리오 올리오 파스타는 즉석에서 새우를 면에 따라주니 그 식감이 더 탱글이.ㅎ완전 만족한 식사.입니다.좁은 1.2층 매장이 여자고객들로 터져나가네요.역시 여자들은 고급진곳에 더 점수를 주게되는데요.이곳은 맛으로인정이되는곳이네요.오호행복한 한끼였답니다

맛있어요

리뉴얼되고 더 맛있어진것같아요! 퓨전음식이 정말, 감각적이고 기가막혀요특별하고요도전의식가지고 주문해도 다 맛있었어요

청담동 페어링룸

청담동에 있는 페어링룸으로 건물이 아이보리로 아주 깔끔하고 이쁜 음식점이였다. 발사믹감자와 퓨레를 먹었다. 관자와 발사믹이랑 조화가 잘맞았음.

분위기도 좋고 맛있어요.

직원분들도 너무 친절하고 음식도 너무 맛있어요. 하얀색 건물부터가 예쁘고요. 3층에는 프라이빗한 공간도 마련되어 있어서 모임 장소로도 좋을거 같았어요.

맛있는 음식이 있는곳

청담동에 위치한 퓨전 이태리요리집.관자발사믹 퓨레를 에피타이저로 먹었는데감자가 부드럽게 입안에 자리잡고 쫄깃하게관자가 씹히는 식감이 좋다 . 이집의 대표메뉴같은 항정살메주 파스타는 생각보다 느끼하지 않고맛있었다. 디저트는 튀긴현미에 바닐라 아이스크림, 콩가루를 입힌건데 아이디어도 좋고 고소하고씹는맛이 좋았다.분위기도 좋고 맛도 좋았으나 피자는 조금평범했다.

정보

요리

이탈리아 요리

특별식 제공

채식주의 식단

식사 시간

저녁식사, 점심식사, 브런치

주소

서울 강남구 도산대로81길 14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