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저렴하고 맛나요~~

양념소갈비살 1인분 15,000원이구요.남녀 두명이 3인분 먹었어요2인분로는 뭔가 아쉽고 3인분으로는 배 불러요된장찌개는 무료로 나오구요공기밥이나 뚝배기밥 시켜서 먹으면 되요.우린공기밥 시켜서 맛있게 먹었네요야채는 셀프바에서 직접 추가로 가져다 먹어야하구요, 첨엔 직접 갖다 준답니다.가성비 괜찮은 집인데, 가게 앞 철길 자리에 공원이 생겨서 좋았어요.밥먹고 산책하며 소화하기 딱 좋아요~

최고!! Wonderful!

역시!맛있는 녀석들 방송보고 다시 찾아간 단골집!!맛있어요!후회없어요주차도 가능하고 저렴하고 맛나요.강추!!신촌 홍대. 근처라 재밌어요ㅎㅎ

달착지근하게 좋은 곳

맛있는 녀석들에 나온 곳. 달착지근한 소갈비를 위주로 취급한다. 1인분 15,000원으로 미국산 쓰는데 가격대 맛있고 퀄이 나쁘지 않다.

가성비는 좋으나 맛은 평범

추억의 철길을 생각하며 식사를 할 수 있는 장점이 있긴 하지만 맛은 극히 평범합니다..단 그나마 가성비는 괜챦았던것 같습니다

여전히 맛있는곳

워낙 이주변에서는 유명한곳이기도했지만맛있는녀석들의 맛집추천에도 나와서더유명해진곳이라 사랑이 더많아졌네요조금 덥긴한데 고기가 맛있어서 찾아가는곳이예요양념갈비살하고 안창살추전!!

정보

요리

아시아 요리, 한국

주소

서울 마포구 창전동 42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