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주말에는 자리가 없어 들어가지도 못하는 음식점

주말에는 자리가 없어 들어가지도 못하는 음식점. 예약도 받지 않을만큼 항상 사람들도 북적거린다. 질 좋은 소고기 구이를 제공하며, 갈비탕같은 탕류도 있으며, 별미로 순대도 판매하고 있다. 이 주변에 사는 사람들은 물론, 북한산 근처에 등산을 왔다가 맛있게 식사하고 돌아가는 사람들도 많은 찾는 곳.

근처에서 가족끼리 식사할 만한 곳으로 추천입니다.

근처에서 가족끼리 식사할 만한 곳으로 추천입니다.고기 먹으러 가끔 가는 곳입니다.아주머니들이 고기 다 구워주시는건 좋은데..너무 빨리 구워서 정신없이 먹을때가 많네요.호주산이나 미국산으로는 배부르게 먹을 수 있어요.같이 나오는 반찬들도 푸짐한 편이구요.

본점 보다는 못하지만 아주 좋습니다.

본점에 비하면 규모는 아담 합니다.하지만 친절도와 본점까지 너무 멀리간다 싶을때는 가까운 은평점도 괜찮습니다.게다가 주변의 명소 북한산 온천과 아주 가깝기 때문에..북한산 온천에서 땀 흠뻑 흘리시고 여기서 원기 보충 하는 것도 아주 좋습니다.강추 합니다.참고로 여기는 1층이 주차장 2층이 음식점입니다.그리고 아침식사 없으니 일찍 가시는 불상사는 없으시길.

가족 모임 외식 메뉴로 괜찮은 송추가마골

가족 모임으로 고기 먹으러 가거나, 점심에 갈비탕을 먹을 때 가끔 가는 곳인데 식당 규모가 꽤 큰 편이데도 늘 사람이 많은 편입니다. 소왕갈비 구이는 미국산임에도 1인분에 39,000원이니 비싼 느낌이기는 합니다. 고기가 연하고 맛도 좋기는한데 원산지가 좀... 등심이나 육회는 국내산이구요. 점심에 가서 먹는 갈비탕이 오히려 가격대비 만족도가 높은 편입니다. 고기도 많고 국물도 깔끔해요. 그리고 갈비나 갈비찜, 불고기, 갈비탕 등 송추가마골에서 판매하는 음식을 포장해서 별도로 판매하기도 합니다. 주차 가능하고, 고기도 알맞게 구워주시니 편하고 가족 모임이나 점심 메뉴로도 괜찮은 곳입니다.

푸짐하게 왕갈비 먹고싶을때

홍익돈까스 바로 옆에 있는 신관에 방문했습니다. 30명이상 단체방문하기 좋은 좌석도있고 가족 친구와 방문해도 좋을듯합니다. 미국산이라고 당당히 쓰여있는 문구를 볼때마다 격세지감도 느껴지고 다소 가격이 부담스럽다는 느낌도 들지만... 푸짐함에 넘어가네요. 매운 무우피클이 별미이고.. 함흥냉면도 맛 괜찮았습니다.

맛있는데 살짝 달다

양이 푸짐하고 질감이 연합니다. 다만 양념이 다소 강하고 약간 달게 느껴집니다. 서빙이나 주차도 전문성있게 잘 이루어져서 편리합니다.

맛있습니다

가족과 함께 방문하기 좋아요~ 식사시간을 피해 갔는데도 불구하고 사람이 많아서 대기했습니다. 주말엔 시간피해서 가는게 좋을것 같아요- 맛은 좋습니다.

한우 아님.

미국산이 대부분. 돼지갈비는 양념 맛으로 먹는진 몰라도 고기의 질은 별로. 갈비탕은 가격 대비 별로. 육회가 개중에 제일 먹을만함. 북한산 아래에 두 곳이 있고 구파발역 옷데몰에도 입점함.

정보

주소

서울 북한산로 276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