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미타니야는 실패가 없습니다.

어떠한 메뉴를 주문하던지간에 실패가 없는 일본 가정식 집입니다. 근처에 원래 주인이었던 미타니 씨가 운영하는 스즈란테이도 가보세요 :)

저렴한 일본 이자캬카야

항상 자주 찾아가는 이자카야, 고로케와 우동이 개인적으로 맛있던 곳, 집근처(대치동)에도 생겼지만 지하실 이곳이 개인적으로 좋아함

일본식

가족들끼리 가끔 방문하는 곳입니다. 상가 지하에 있어서 장소는 그렇지만 마ㅛ은 좋아요. 인근에 비슷한 음식점도 많지만 동네분들이 애용하는 곳이죠

미타니야 우동 짱입니다

미타니야 우동 짱입니다. 아이파크몰인가 어딘가에도 분점생겼다던데 국물도 짜지않고 맛있고요 튀김우동 튀김도 바삭바삭

우동/돈까스/라면이 정말 맛있어요.

주로 가족 식사를 위해 방문하여, 우동/돈까스/라면을 먹습니다. 돈까스가 정말로 맛있어요.이촌동에 거주하는 일본인들이 많이 방문하는 곳입니다. .

매장은 허름하고 좁지만 강추인 음식점

오래된 상가에 이런 맛집 있을지 몰랐네요지인들이 하도 추천하여 가보았는데전용주차장없이 아파트단지내에 주차해야하고상가도 넘 오래되어 잘 찾아왔는지 의심될정도로 눈에 안띄는 음식점이었어요주문하면서도 반신반의했는데초밥 그리고 우동 맛보니왜 사람들이 추천하는지 알겠네요맛으론 만점주고 싶은데 협소한 장소,주차장등을 고려하여 점수 낮추었습니다

평범한 일본식 식당

퇴근길에 들러서 돈까스 우동을 먹었습니다.전반적으로 만족스럽습니다. 돈까스 고기 두께와 부드러운 정도도 적당하고 양도 적은 편이 아니고 튀김도 바삭하고 좋았네요. 다만 우동이 좀 짠 듯합니다. 일본인 많이 사는 동네라 그런가요?

예전 미타니야가 아님

예전 미타니야 할아버지가 하던곳인줄알고 갔는데 아니네요. 한솥도시락에서 하는곳입니다. 메뉴는 다 똑같은데 맛이 역시 유지가 안되네요.

예전의 맛을 느끼고 싶습니다.

예전 이촌동 살때 거의 매달 가던 식당이였는데, 그 7.8년전의 맛이 잘 안느껴집니다.기름 냄새도 많이 나구요. 그래도 옛 추억이 있어서 찾게됩니다.

이촌동에서 추천할만한 가성비 좋은집

오래된 상가건물 지하에 자리잡고 있는 오래된 식당으로 오히려 분위기가 나는 곳입니다. 오래된 동네식당 같은 느낌. 우동맛 괜찮고 돈까스 같은 튀김류나 숙성회도 어느정도 이상을 해주기 때문에 간단히 식사하거나 맥주한잔 하기 좋습니다. 가격대도 다른 이촌동 가게들보다 가성비가 괜찮아서 그래도 이촌동 가면 꼭 가보고 싶은 곳이기도 합니다.

정보

요리

일본 요리

식사 시간

점심식사, 저녁식사

주소

서울 용산구 이촌로 255 #2, Jiha, Samik Sangga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