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굿음식

단체모임이 있을때 가족단위로 즐길수 있는곳으로 동창들모임이 있을때 싼가격으로 즐겁게 먹을수있는곳

생각보다 서비스 별로

맛은 잇는데 바베큐지 다 비슷한맛대기 너무 길고 서비스가 진짜 별로네요그래서 좀 실망햇어요비싸구요 다른데가 나을듯

많이 기다려서 먹어여 할 정도는 아님

하도 유명해서 오랜 시간 기다려서 먹었는데 많이 기다려서 먹을 정도의 맛은 아니라고 생각이 들었어요. 가격대비 음식이 그렇게 푸짐한 편은 아니고, 제일 유명했던 고기는 너무 짜게 느껴져서 잘 먹지 못했어요. 아마 나중에 또 간다면 광화문쪽에 여러가지 있다는 곳으로 가서 먹을 생각이고 본점은 안 갈 것 같아요. 아, 그러나 한가지 좋은점은 기다리는 웨이팅 방식인데 워낙에 기다리는 사람이 많다보니 핸드폰에 문자가 오는 시스템이었나? 내 핸드폰 번호를 기다릴때 그쪽에 비치된 아이패드에 입력해서 기다리는 방식이 좋앗어요.

고기맛에 탄성이 절로

브리스켓 치킨 맥엔치즈 코올슬로 주문해서 먹었어요 고기맛 넘 부드럽고 치킨도 최고 역시 소문난 맛집은 다르더군요

비교적 기다리지 않아서 좋아요~

라이너스를 방문하려다가 웨이팅이 너무 길어서 매니멀로 갔습니다. 주말저녁에 갔는데, 많이 기다리지 않아도 됐어요. 고기 3개짜리 플래터 시켜서 먹었는데, 사이드디쉬까지 합치니 양이 많았습니다.여자2 + 남자 1이 아주 배불리 먹을 수 있었어요. 맛도 있어요. 다만 분위기는 라이너스가 확실히 더 좋은거 같습니다.

고기 맛있음

이 곳의 고기 맛이 그렇게 맛있다며 친구가 추천해서 가 봤어요~ 솔직히 분위기는 맘에 들지 않았지만 고기의 맛은 괜찮았어요.. 다른 메뉴는 그냥 그랬어요..

정보

가격대

US$17 - US$25

요리

미국 요리, 바베큐

식사 시간

저녁식사, 점심식사

주소

서울 용산구 녹사평대로40길 47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