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푸짐한 감자탕

오래된 노포의 느낌이 나는 감자탕 집입니다.2층에 매장을 더 만들었지만, 여전히 줄을 서서 먹어야 하는 곳이랍니다.감자국을 주문하면 엄청난 양의 뼈를 주십니다.남자들이 먹기에도 괜찮은 양이며, 함께 나오는 깍두기도 맛있답니다.

감자탕이 아주 유명한 을지로의 노포

별 설명이 필요 없을 정도로 감자탕으로 아주 유명한, 을지로의 노포 입니다. 맛있으면서도 아주 푸짐한 양의 감자탕으로 유명합니다. 덕분에 점심시간에 방문을 해도 감자탕에 소주잔을 기울이는 분들이 꽤 있습니다. 유명세 때문에 점심이나 저녁이나 어느 정도 줄을 서서 기다릴 각오를 하고 가는 편이 좋습니다.

맛 좋은 감자국

얼마전 지인들과 평일 저녁에 방문하였다. 워낙 유명한 곳이라고 해서 사전에 미리 예약을 해두었다. 도착했을때 문 앞에서 대기하는 사람이 몇 있었다. 가게안은 예약한 우리 자리를 제외하고는 손님으로 만석이었다. 이곳은 감자탕이라고 안하고 감자국이라고 한다. 우리는 5인 "대"자로 2개 순대 한 접시를 먹었다. 저녁과 술 안주였는데 맛이 좋아서 대자로 한 개 먹고 나중에 또 시켰다. 맛은 소문난데로 아주 좋았다. 양도 많고 훌륭하다. 단지 아쉽다면 청결 부분은..... 그냥 감수해야 한다. 나머지는 모두 만족스럽다.

제대로 된 감자탕

언제나 사람들로 북적이는 동원집이지만, 최근엔 을지로3가에 유입되는 젊은 층들 때문에 더욱 붐비는 듯 합니다. 웨이팅이 기본인데, 저녁에 조금 늦게 방문하면 남아 있는 음식이 없어서 발걸음을 돌려야 하는 경우도 있습니다.

정보

요리

아시아 요리, 한국

식사 시간

아침식사, 점심식사, 저녁식사

주소

서울 962 Euljiro 3ga, Junggu

댓글